2002년 미국 오리곤주의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브랜드 Coal(콜)의 탄생 배경에는“모자는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니다”라는 생각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제 모자는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라이프 스타일 깊숙히 자리잡고 있으며,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라보고, Coal의 고향인 워싱턴과 시애틀에서 무수히 많은 영감을 얻었습니다.또한 우리와 함께하는 예술가, 스케이트보더, 스노우보더, 서퍼들은 물론 낚시와 캠핑을 즐기는 친구들이나 자전거를 즐기는 친구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뛰어난 피팅감과 개개인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 우리와 함께 했던 Coal을 떠올려보면, 거의 20년간의 스토리, 실패와 성공, 스타일, 트렌드, 성향, 그리고 사람들과의 관계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만들어내왔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부단한 노력으로 지금의 Coal은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고, 이에 우리는 조금 더 강력한 시각적 이미지의 필요성을 느꼈고,새로운 로고의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수많은 늦은밤, 커피로 얼룩진 노트, 열정적인 토론을 통해 수백가지의 놀라운 개념과 디자인들이 탄생했고, 그 형태는 점점 뚜렷해졌습니다.
새롭고 혁신적이면서도 동시에 고전적인, 강렬하면서도 오래된 친구처럼 친숙한 느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Coal과 함께 어울리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는 모습으로 점차 다듬어 졌고,
드디어 우리의 새로운 로고가 탄생하였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로고에 "네비게이터"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댓글